power-girl0-0

Bee-Box 설치하기 본문

웹해킹/Bee-Box

Bee-Box 설치하기

power-girl0-0 2020. 3. 23. 14:35
728x90

안녕하세요-!! 펭하-🖐

오늘부터 bee-box 실습을 진행하려고 합니다-!!

두근두근 ㅎㅎ

실습을 진행하기전 당연히-!! bee-box를 설치해야겠죠??ㅎㅎ

 

bee-box는 웹 취약점을 공격할 수 있는 오픈소스 웹 애플리케이션인 bWApp가 설치되어 있으며 웹 취약점 공격을 공부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가상환경입니다.

 

보통 가상머신 설치와 같이 두가지 방법으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-!!

① bWAPP을 해당 호스트에 설치하는 방법

② 비박스를 가상환경에 설치하여 미리 설치된 bWAPP를 사용하는 방법

 

저는두번째 방법을 바탕으로 다운로드를 해보았습니다-!!

다같이 설치해볼까용~~??

 

① 비박스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.

 

http://sourceforge.net/projects/bwapp/files/bee-box/ 

 

② 접속후 download->here 경로로 클릭합니다. 

 

 

③ bee-box_v1.6.7z를 다운로드합니다.

 

 

④ 다운로드한 알집파일 압축을 풀어줍니다.

 

VMware에 들어가서 Open a virtual machine을 클릭합니다.

 

⑥ 다운받았던 bee-box를 열어줍니다.

 

 

⑦ vmware에 다음과 같이 출력되면 더블 클릭하며 bee-box를 열어줍니다.

 

 

⑧ 잠깐의 로딩 후 bee-box 가상환경 구축이 완료됩니다-!!

 

 

 

 

이상으로 bee-box환경구축을 완료하였습니다!!😁

참 ~ 쉽죠잉??ㅎㅎ

이제 Bee-box로 웹해킹 공부를 할 수 있게되었어요-!! 와아~~😍

다음시간에는 더 재밌는 것을 가지고 나타나겠습니당~~ 

그때동안 안녕~~~😁

728x90
Comments